소통형 감성미디어를 지향하는 뉴스의 전당이 되겠습니다.


차세대 저널리즘을 표방하는 뉴스리포트는 단순한 팩트를 전하는 채널이 아닌, 독자의 요구에 응답하는 ‘소통형 감성미디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파도 속에서 매 순간 정보가 생성되고 가공되고 있음에도 정확하고 심도 깊은 뉴스에 대한 독자들의 욕구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정보를 전하는 수준으로는 독자들의 지식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으므로 뉴스리포트는 독자와 실시간 소통하면서 사회적 공감대 형성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심층보도는 물론, 오피니언을 활성화시켜 독자들의 생각을 다각도로 반영하겠습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 언론으로서 독자들의 곁을 지키겠습니다.


뉴스리포트는 끊임없이 발전 가능성을 모색하는 ‘변화의 정신’을 기치 삼아 독자와 함께 미래로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조화를 이루는 동반자로서의 자세, 그리고 공공재로서의 언론 가치를 잃지 않는 품격을 동시에 지켜나갈 것입니다.


뉴스리포트가 꿈꾸는 세상은 저희 혼자서 만들 수 없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무엇보다 소중합니다.

여러분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뉴스리포트 임직원 일동




상호명 : 뉴스리포트 NEWS REPORT  l  사업자번호 :728-34-00398 발행인/편집인 정혜미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연우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16(국회대로 66길 23) 산정빌딩 7층 ㅣ 이메일 : korea_newsreport@naver.com

대표전화 : 02-761-5501 ㅣ팩스 : 02-6004-5930 ㅣ등록번호: 서울, 라 00595 등록일:2018.11.19

뉴스리포트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아 무단 전재와 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뉴스리포트. ALL RIGHTS RESERVED.